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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국내 자동차부터 해외 자동차까지 다양한 자동차의 가격과 정보를 자세히 알려드리는 닥터 카입니다. 오늘도 함께 다양한 정보를 살펴보시죠. 그랜저는 우아한 디자인으로 평가받는 자동차입니다. 지금부터 현대 자동차에서 출시한 준대형 세단 그랜저 제원과 자세한 정보를 비교 및 정리해 보겠습니다.


먼저 살펴 볼 모델은 [ 하이브리드 프리미엄 42,660,000원 ] 등급입니다. 그랜저 제원 : 구동 방식은 FF이며, 자동 6단입니다. 직렬 4기통 엔진에 가솔린+전기을 사용합니다. 최고 출력은 180/5,500 ps/rpm이고, 최대 토크는 27.0/1,500 kg.m/rpm입니다. 복합 연비는 18.0 km/ℓ, 도심 연비는 18.0 km/ℓ, 고속 연비는 17.9 km/ℓ입니다. 전장 5,035 mm, 전폭 1,880 mm, 전고 1,460 mm, 축거 2,895 mm입니다.


다음은 [ 하이브리드 익스클루시브 47,560,000원 ] 등급입니다. 그랜저 제원 : 구동 방식은 FF이며, 자동 6단입니다. 직렬 4기통 엔진에 가솔린+전기을 사용합니다. 최고 출력은 180/5,500 ps/rpm이고, 최대 토크는 27.0/1,500 kg.m/rpm입니다. 복합 연비는 18.0 km/ℓ, 도심 연비는 18.0 km/ℓ, 고속 연비는 17.9 km/ℓ입니다. 전장 5,035 mm, 전폭 1,880 mm, 전고 1,460 mm, 축거 2,895 mm입니다.


이어서 살펴 볼 모델은 [ 하이브리드 캘리그래피 51,610,000원 ] 등급입니다. 그랜저 제원 : 구동 방식은 FF이며, 자동 6단입니다. 직렬 4기통 엔진에 가솔린+전기을 사용합니다. 최고 출력은 180/5,500 ps/rpm이고, 최대 토크는 27.0/1,500 kg.m/rpm입니다. 복합 연비는 16.7 km/ℓ, 도심 연비는 16.6 km/ℓ, 고속 연비는 16.8 km/ℓ입니다. 전장 5,035 mm, 전폭 1,880 mm, 전고 1,460 mm, 축거 2,895 mm입니다.


계속해서 [ 프리미엄 37,430,000원 ] 등급입니다. 그랜저 제원 : 구동 방식은 FF이며, 자동 8단입니다. 직렬 4기통 엔진에 가솔린을 사용합니다. 최고 출력은 198/6,100 ps/rpm이고, 최대 토크는 25.3/4,000 kg.m/rpm입니다. 복합 연비는 11.7 km/ℓ, 도심 연비는 10.0 km/ℓ, 고속 연비는 14.5 km/ℓ입니다. 전장 5,035 mm, 전폭 1,880 mm, 전고 1,460 mm, 축거 2,895 mm입니다.


다섯 번째 모델은 [ 익스클루시브 42,330,000원 ] 등급입니다. 그랜저 제원 : 구동 방식은 FF이며, 자동 8단입니다. 직렬 4기통 엔진에 가솔린을 사용합니다. 최고 출력은 198/6,100 ps/rpm이고, 최대 토크는 25.3/4,000 kg.m/rpm입니다. 복합 연비는 11.7 km/ℓ, 도심 연비는 10.0 km/ℓ, 고속 연비는 14.5 km/ℓ입니다. 전장 5,035 mm, 전폭 1,880 mm, 전고 1,460 mm, 축거 2,895 mm입니다.


이어서 볼 모델은 [ 캘리그래피 46,380,000원 ] 등급입니다. 그랜저 제원 : 구동 방식은 FF이며, 자동 8단입니다. 직렬 4기통 엔진에 가솔린을 사용합니다. 최고 출력은 198/6,100 ps/rpm이고, 최대 토크는 25.3/4,000 kg.m/rpm입니다. 복합 연비는 11.4 km/ℓ, 도심 연비는 9.8 km/ℓ, 고속 연비는 14.2 km/ℓ입니다. 전장 5,035 mm, 전폭 1,880 mm, 전고 1,460 mm, 축거 2,895 mm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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